현재 위치
  1. 게시판
  2. 속옷학개론

속옷학개론

큐모모와 함께 알아보는 속옷에 대한 모든 것

큐모모와 함께 알아보는 속옷에 대한 모든 것

게시판 상세
제목 [AA컵]속옷은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빈약 가슴에 추천드리는 속옷 꿀팁!
작성자 큐모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57

AA, 문제는 가슴이 아니야, 바로 속옷!


AA컵은 속옷을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빈약 가슴에 추천드리는 속옷 꿀팁!


나는야 AA

나에게 브라란 그저 가슴을 조금 따듯하게 해줄 ..
윗가슴이 없어서 조금만 허리를 굽히면 들뜸이 생기는 일상.

그래서 광고에서 뽕브라를 샀지만 너무 갑갑해! “


이런 고민을 갖고 계신 여러분, 아직 큐모모를 만나보지 않으셨군요!
글에서 알려드릴게요, 문제는 당신의 가슴이 아닌, 바로 당신이 입던 속옷이라는 !


 


AA컵의 속옷 고르는 TIP!


맞는 밑둘레, 그리고 들뜸 없는


속옷 선택의 시작은 밑둘레에서 시작해요. 너무 타이트하거나 너무 헐렁하면 가슴을 받쳐주는 역할을 전혀 하지 못하고 부유방이 쉽게 발생해요.
자신의 밑둘레를 먼저 측정한 맞는 밑둘레 골라야 한답니다.

부분은 풀컵 형태보다는 3/4 또는 1/2 형태 추천드려요. 풀컵 상품은 쉽게 들뜸이 생기기 쉬워 모아지지 않는답니다.
또한 패드의 형태는 아래는 두께가 있고 위로 올라갈수록 얇아지는 형태 좋아요. 그리고 중심이 높은 속옷보다는 저중심의 속옷 추천드립니다.


 

사진속 상품: 솜사탕/본드걸/선셋로즈/제로브라


AA컵을 위한 속옷 추천


#1.솜사탕: 수백 개의 리뷰가 증명하는 바로 제품! 1/2 브라로 밑가슴을 푸쉬업하여 들뜸 없는 자연스런 볼륨감 연출해줘요.


#2.본드걸:  압박없는 저중심설계가 만들어주는 사랑스러운 볼륨라인으로 아름다운 시각적 효과 연출! 소프트와이어로 편안함까지 놓치지 않아요.

 

#3.선셋로즈: 탄탄한 와이어로 부족한 윗가슴을 채워주고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달형 삼각 패드로 가슴모양에 따라 탈부착 가능하며, 아래는 두껍고 위는 얇은 형태로 되어있어요.



편안함 최고! 노와이어 브라 추천 가이드!


와이어에 민감하신 당신! ONLY 노와이어만 입는다구요? 그럼 이제 큐모모가 어떻게 제대로 노와이어 속옷을 골라야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노와이어에서는 밑둘레와 측면 피본 가슴을 안정적이게 잡아주는게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요, 속옷을 피팅하실때 이부분을 꼭 챙겨주셔야 해요.

노와이어는 와이어가 없다보니 아무래도 와이어보다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힘이 덜해요.
그렇기 때문에 측면 피본까지 힘없는 노와이어를 입으면 가슴을 잡아주는 기능을 전혀 해주지 못한답니다.


큐모모 노와이어 추천템:


#4.ZERO_심리스브라 :일체컵으로 되어있어 밑은 두툼하고 위로 갈수록 얇아져서 더 편하고 안정감있게 가슴을 감싸줘요.   





 

마지막으로, 알맞고 예쁜 속옷을 입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진정한 매력은 스스로를 사랑하는 자신감에서 비롯한답니다.

이 자신감이 바탕이 된 채로 속옷을 정확하게 고르고 알맞은 방법으로 착용해주시면 더욱 매력적인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사본 -사본 -작은 가슴 변경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