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속옷학개론

속옷학개론

큐모모와 함께 알아보는 속옷에 대한 모든 것

큐모모와 함께 알아보는 속옷에 대한 모든 것

게시판 상세
제목 [수영복 추천] 2020년 핫한 모노키니, 비키니 특집!
작성자 큐모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3

 

 

기다리던 비키니의 시즌, 여름이 드디어 다가왔어요!

여름에는 당연히 수영복을 입고 바다에 가야죠. 옷장에 있는 철지난 수영복은 이제 BYE BYE! 큐모모와 올여름 HOT 수영복, 함께 만나볼까요?

 


V 모노키니 :

 

 

 [모노키니]핫썸머 모노키니 그린

 

모노키니는 갈수록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디자인이에요. 섹시함을 연출해 줄 수 있고 원피스디자인으로 감추고 싶은 단점을 커버할 수도 있으며 허리커팅 디자인으로 허리를 좀 더 얇아보이게 해준답니다.


 

허리 옆트임 모노키니 :


최근 유행하는 수영복 스타일 순위 중에 허리트임 모노키니가 자주 보여요.  모노키니는 몸매라인 보정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날씬해보이는 장점이 있어요.  

또는 평소에 열심히 트레이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으며, 허리트임이 높게 제작되어 다리라인도 길어 보일 수 있답니다.


 

튜브탑 비키니 :


 

[비키니] Aloha 블랙 (상의)


가슴모양을 예쁘게 보정해주는 오프숄더형 비키니도 절대 놓칠 수 없는 디자인이죠. 특히 오프숄더형 비키니의 경우 빅사이즈에게 특히 좋은 디자인이에요.이미지에 있는 상품 [ALOHA]는 어깨끈도 같이 드리니까 물놀이할 때도 걱정 NO!

 


볼륨형 비키니 :



[비키니] 한여름Zona 레드 (상의)


볼륨형 비키니로 가슴 볼륨 형성에 최적화된 비키니랍니다! 일반컵이나 벌어진 가슴이 고민 있으신 분도 자신 있게 가슴을 모아줄 수 있답니다.


 

와이드 밴드형 비키니 :


 

[비키니]슈가비치 레드 (상의)


와이드 밴드형의 경우 밴드가 넓게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빅사이즈 분께서 입으셔도 어깨눌림 통증이 없답니다.

또한 어깨가 넓으신 분들도 예쁜 라인으로 보정해 줄 수 있으며 푸쉬업도 훨씬 효과적이에요.


 

스트링 비키니 :


 

[비키니]열대 칵테일 와인


마지막으로 스트링 비키니를 소개해 드릴게요. 간단한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고 착용방식도 간편하면서 스트링을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수영복이 바로 스트링 비키니에요.

게다가 스트링을 높게 묶으면 푸쉬업 효과가 더 증가된답니다. 여름에 스트링 비키니는 꼭 있어야 되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반팔/긴팔 수영복 :


요즘 한국에서 래쉬가드가 특히 유행하고 있어요. 물놀이, 스노우쿨링 등의 야외 활동 시에도 햇볕을 차단할 수 있으며 자외선을오 인한 화상예방도 가능하답니다!

 


스포츠 비키니 :


 

[스포츠 브라]Wonder X 화이트


핫한 스타일 아니지만 곧 유행할 것으로 보고 있는 스타일의 비키니에요. 스포츠 브라면서도 비키니로 활용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정말 높답니다. 

또한 이중 스트랩으로 가슴을 감싸주는 효과가 훨씬 좋아서 물놀이할 때 가슴을 탄탄하게 고정시켜줄 수 있으며 섹시한 볼륨까지도 뽐낼 수 있어요.


 

비키니와 함께 착용 가능한 >>


 

하트 누브라                                                                           리틀바니 리프트업 누브라



  

BOBO 실리콘 리프트업 누브라                                                 날개형 기본 누브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newwww.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